한대표
VIP 업그레이드 안내
×

여러분은 받으셔서 전원만 켜세요!

AS후기

한대표PC에서 AS 서비스를 받으신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커뮤니티
  • AS후기
컴퓨터 구입 후 1년6개월 지나 튕김 현상에 대한 as 후기 2탄(같은 사양 다른 컴퓨터)
정기뤼
2025-07-22 01:50
조회수 412 ♥ 1

지난번 as받은 컴퓨터는 이상 없이 잘 사용 하고 있는데, 

한 달 차이로 다른 컴퓨터도 똑같이 튕김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사양이 같은 라라랜드 컴퓨터를 2대 구입했었습니다.)


as접수를 위해 전화를 했는데 컴퓨터를 보내면 며칠은 사용 못해서 불편 할 수 있으니

간혹 그래픽 드라이버 새로 설치 하면 해결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셔서 새로 설치 해보기로 했습니다.

카톡으로 파일 받고 새로 설치 진행 하였지만 해결이 되지 않아서 as 접수를 했습니다.


프리미엄 택배 발렉스로 수거해가고 as해서 다시 컴퓨터 받는데 9일 정도 걸렸습니다.(7월2일 수요일 수거, 7월11일 금요일 다시 받음)

참고로 발렉스는 접수는 한대표에서 해주십니다. (저는 지방이라 택배비 33400원)

as신청 당일 날은 택배 접수 끝났다고 해서 다음날 택배 접수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접수 당일  오후 4시쯤 돼서 택배에서 일정관련 연락 왔습니다. 저는 택배에서 연락이 빨리 안 오길래 접수 안됐는줄 알고 다시 카톡 상담 했었습니다.ㅠ 

as후 카톡으로 배그영상 잘되는것도 동영상으로 보내 주시고 카톡 상담 너무 친절 하게 잘 해 주셨습니다.(칭찬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번에도 무슨 문제인지 먼저 알려 주시지 않아서 카톡으로 질문 했더니 

저번 컴퓨터와 마찬 가지로 파워 이슈가 있어서 파워 교체와 혹시 몰라서 램도 새로 교체 해주셨다고 합니다(감동ㅠ.ㅠ)

하드웨어 관련 문제시 as 3년 무상지원 해주셔서  교체 비용 없었습니다. (진짜 너무 좋음)

역시나 컴퓨터 내부는 싹 청소 되어 있어서 새 컴퓨터 받는 기분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집에서 1주일 정도 테스트 해보고 아무문제 없는거 확인 후 이제서야 후기 씁니다~

2번째 as서비스도 대만족 입니다. 한대표 컴퓨터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응원 합니다~^^


p.s 한대표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as안내사항에는 

소프트웨어 관련 문제시 무상지원이라고 안내 되어 있는데

카톡 상담 as규정에는

소프트웨어 관련 문제시 30일 이내 무상 지원

30일 이후 40000원 (택배비용 별도) 라고 다르게 안내 되어 있네요. 어느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
  • 전팀장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성 가득한 AS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두 번째 AS까지 진행하시게 되어 많이 번거로우셨을 텐데,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파워와 램 모두 새 제품으로 교체해드린 부분, 그리고 청소까지 깔끔하게 마무리된 점을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말씀 주신 불편사항(접수 확인 지연, 문제 원인 안내 등)은 저희 내부에서도 꼼꼼히 점검하여 더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언제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추가 남겨주신 사항은 소프트웨어도 동일하게 무상입니다~(택배비용만 별도입니다)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작성
No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
바나바스

2025-08-22

175
0
3
장미현의남자♡(박성현)

2025-08-14

156
1